‘뷰티풀 K리그’ 사고 K리그 공인구 받자

K리그 공식 가이드북 구매 이벤트 온ㆍ오프라인 서점 동시 진행

2013-04-09     박민호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엮고 22개 K리그 클럽이 감수한 K리그 공식 가이드북 ‘2013 뷰티풀 K리그(풋볼리스트, 2013)’의 특별 이벤트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2013 뷰티풀 K리그’ 특별 이벤트는 인터넷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K리그 공식 가이드북 구매 고객을 위해 진행된다.

인터넷 서점에서는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스킬볼을 선물로 제공한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각 인터넷서점마다 구매 고객 중 각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26일까지. 당첨자는 29일(월) K리그(www.kleague.com)와 풋볼리스트(footballist.co.kr)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오프라인 서점 교보문고 광화문점에도 풍성한 이벤트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2013 뷰티풀 K리그’를 구입한 후 구입 영수증(뒷면에 이름과 연락처 명기)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K리그 공인구인 ‘아디다스 카푸사(Cafusa)’ 4개와 아디다스 스킬볼(20개)을 선물한다. 응모 기간은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23일 K리그 홈페이지와 풋볼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 뷰티풀 K리그’는 기존의 축구팬은 물론 축구를 처음 접하는 여성 축구팬의 궁금증과 관심을 모두 해소한 신개념 안내서로, K리그 클래식(1부)과 K리그 챌린지(2부)에서 뛰는 모든 선수들의 기록과 기본적인 인적 사항, 경력, 롤모델, 이상형 등이 담겨있다. 이외 에도 초보 축구팬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담겨 있다. 가격은 1만6800원이며, 전국 주요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