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향해 네 꿈을 펼쳐라’
설문대여성문화센터 , 전시와 공연분야로 나눠 12-24일까지 진행
2011-11-13 고안석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영윤)는 12일부터 24일까지 2011 수강생 및 동아리 발표회 ‘세상을 향해 네 꿈을 펼쳐라’를 개최하고 있다.
올 한해 동안 다양한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배우고 익힌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게 될 이번 발표회는 전시와 공연분야로 구별해서 진행된다.
공연분야는 15일 저녁 7시 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엄마가 신났다’는 주제로 난타, 석류중창단, 오카리나, 플루트, 민요동아리 등이 참여해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게 된다.
전시분야인 그림책원화그리기반의 ‘날개달린 동심, 신나는 그림책 세상展’이 12일 오후 2시부터 18일까지 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된다. 수채화반의 ‘水수채화의 가을향연展’은 19일 오후 2시부터 24일까지 기획전시실에서 열린다.
또한, 플로리스트, 예쁜글씨POP, 초크아트, 직장인 홈패션, 핸드메이드소품창업 등의 작품 전시로 숨은 재주를 뽐내게 될 ‘여성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展’은 15일부터 19일까지 전시관 로비에서 다채롭게 진행된다.
김영윤 소장은 “잠재된 능력을 일깨워 자신의 능력과 개성을 마음껏 발휘한수강생 및 동아리 발표를 기쁘게 생각하며, 꿈을 가진 여성들의 든든한 배움터가 되고 있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감은 물론, 도전하는 여성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