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호텔.관광지 이벤트 풍성
2011-05-03 임성준 기자
구좌읍 평대리 미로공원인 메이즈랜드는 초등학교 6학년까지 어린이에 한해 무료 입장시킨다.
어린이에게 풍선아트를 나눠주고,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메인홀 행사에서는 귀염둥이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나는야 림보왕, 어린이 댄스대회, 소원의 연 날리기, 온 가족 빙고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장난감과 학용품 외에도 메이즈랜드 무료입장권, 난타 관람권 등 각종 푸짐한 경품이 푸짐하게 쏟아진다.
KRA한국마사회 제주경마장은 오전 10시 30부터 오후 5시까지 축하행사를 갖는다.
스펀지 문제를 풀고 기념품을 지급 받는 '馬사랑 스펀지 Quiz’, 어린이와 부모 등이 한팀을 만들어 참여하는 ‘엄마 아빠와 함께 내가 골프왕’, 파크골프장에서 진행되는 ‘행운의 홀인원 게임’, ‘가족 제기차기’, ‘투호놀이’, ‘편자던지기’, ‘페이스페인팅’, ‘캐릭터와 기념촬영’, ‘손수건에 馬사랑을 담아’ 행사 및 어린이 연극인 ‘팥죽할매와 바보호랑이' 공연 등이 펼쳐진다.
제주그랜드호텔은 점심 연회장에서 매직쇼와 공연, 빙고게임과 함께 신나는 어린이 특선뷔페를 진행하고, 스카이 레스토랑에서는 특선메뉴로 주방장 수제돈까스 세트를 2만원에 선보인다. 영화 이용권, 어린이 뮤지컬 티켓, 케익교환권, 뷔페 이용권, 골프 이용권, 대형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호텔 양식당 뷔페 메뉴에 어린이 특선코너를 마련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 특선을 선보인다.
호텔에서 직접 만든 여러 가지 동물모양의 쿠키와 어린이용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 호텔 뷔페(풀 하우스)는 연회장에서 새싹들의 큰잔치 행사로 닌텐도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모든 어린이에게 특별한 선물을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