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낭만콘서트 <보고싶다 친구야> 제주공연
내년 1월2일 오후 4시ㆍ7시30분 제주한라체육관서
2009-12-23 고안석
추억의 낭만콘서트 <보고싶다 친구야> 제주공연이 내년 1월2일 오후 4시와 7시30분 두차례에 걸쳐 제주한라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낭만콘서트는 그동안 별다른 특성없이 문화적 절충지대에 놓여있던 30대=50대의 중장년층을 겨냥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주)휴코리아와 Lovely Wings(사랑의 날개)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내마음 갈곳을 잃어><영일만 친구><낭만에 대하여> 등의 대표곡을 갖고 있는 최백호, <향수><이별노래><가을편지>의 이동원, <오동잎><세월><도시의 밤>의 최헌, <행복이란><징기스칸>의 조경수, <슬픈 계절에 만나요><순이생각>의 백영규, <작은 여인들><나비소녀><언제 우리 만났던가 언제 우리가 헤어졌던가>의 김세화, <진정 난 몰랐네><사랑의 굴레><사람 떠나고>의 임희숙, <옛시인의 노래><타인의 계절><눈물속에 피는 꽃>의 한경애씨가 출연한다.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젊은 세대들의 문화에서 뒤쳐졌던 그들만이 누릴 수 있는 문화 저변확대의 발판으로 잊고 지냈던 아련한 가억 속의 옛이야기들을 끄집어 내 그때의 젊음으로 돌아가 그 시절 함께 흥얼거렸던 멜로디로 이 시대의 어른들의 감성을 일깨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1588-9787, 753-3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