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상용고객 '우대서비스' 포인트 3000이상 국내선 항공권

2006-12-26     한경훈
국내 제3의 정기항공사인 제주항공(대표 주상길)이 상용고객에 대해 우대서비스를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항공권 구매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일정 포인트가 누적되면 보너스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조이앤조이클럽(Join & Joy Club)’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조이앤조이클럽은 항공권 구매액을 기준으로 1000원당 1포인트가 적립되고 누적포인트가 3000포인트 이상 되면 국내선 왕복 항공이 가능한 보너스 쿠폰을 자동으로 발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포인트 적립은 제주항공 뿐 아니라 제휴사(제주항공-삼성카드)를 통해서도 동시에 실시된다. 제휴사의 경우 는 카드 사용금액 2000원당 1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이 누락된 경우에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신청하면 재적립되며 탑승권이나 영수증을 제주항공 지점에 제출해도 적립이 가능하다.
단, 가입일 이전의 탑승실적은 적립되지 않으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간이다.
조이앤조이클럽 회원가입은 만2세 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 있고 12세 미만 어린이는 주니어로, 일반회원은 실버로 가입된다. 회원등급은 탑승실적과 제휴사 실적에 따라 골드, 플래티늄, 로얄플래티늄 등으로 승급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Join & Joy Club' 실시를 기념해 내년 1월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기존 제주항공 온라인 회원이 'Join & Joy Club' 회원으로 전환하면 200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신규로 회원 가입하면 1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Join & Joy Club'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