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남상미씨 제주항공 초대모델 발탁
2006-05-23 김용덕 기자
제주항공은 모델선정을 위해 3차에 걸친 임직원 대상의 사내선호도 조사와 애경 소비자 모니터 200명에게 모델 호감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남상미씨가 고유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초대 전속모델로 최종 결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남상미씨의 신선한 이미지가 제주항공에 부합되고 최근 드라마를 통해 선보인 이미지 신뢰도가 높았다"며 "친숙하고 발랄한 이미지가 항공사의 안정성 등 제주항공의 컨셉트와 맞아 떨어졌다"고 남상미씨 선정 배경을 밝혔다.
제주항공의 초대모델로 선정된 남상미씨는 소위 ‘얼짱’ 출신으로 현재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재학중이며, 남씨가 출연한 TV드라마는 SBS ‘백수탈출’, ‘혼자가 아니야’, KBS ‘어여쁜 당신’ 등이 있다.
최근 방영한 드라마 MBC ‘달콤한 스파이’와 SBS ‘불량가족’을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영화는 ‘잠복근무’, ‘령’, ‘강력3반’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SBS 생방송 TV연예에서 MC를 맡아 매끄럽고 안정된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항공은 오는 6월5일 제주-서울노선 취항을 시작으로 6월 중순 서울-부산, 8월 서울-양양, 10월 제주-부산노선을 취항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