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로 제주여행 하세요”
LG카드 제주여행 사은행사 실시
2006-05-04 김용덕 기자
LG카드가 4일부터 이달말까지 제주내국인면세점, 제주신라호텔, 스위트호텔, 주유소, 렌터카, 각종 농수산 특산물 등 도내 200여개 가맹점에서 이용한 요금을 'myLG포인트‘로 결제하는 도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동안 마이엘지포인트로 각종 이용요금 등을 결제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 5만원 상당의 LG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제주신라호텔, 중문 스위트호텔 등 특급호텔에서도 포인트를 이용한 객실요금 결제가 가능해져 알뜰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LG카드는 금호 및 대한통운을 비롯 도내 13개 렌터카회하, 공항, 한라 등 LPG충전소에서도 마이엘지포인트 결제서비스를 실시, 개별 가족단위여행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되고있다.
또 각종 제주도 농수산 특산물을 취급하는 전문 농수산 상가에서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처를 크게 넓혔다.
LG카드 제주지점 관계자는 “유가인상 때문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자가운전자들의 경우 포인트 적립되는 주유소를 골라서 이용할 경우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서 “제주여행 고객들이 포인트를 활용해 비용부담없이 알뜰한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에 이런 조치를 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