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도민체전 표어ㆍ포스터… 고종현씨(표어 부문)ㆍ홍순일시(포스터 부문) 최우수작

2006-04-07     고안석 기자
제40회 도민체육대회 표어 및 포스터 응모 작품 심사결과가 나왔다.
표어부문에서는 모두 48명이 응모한 가운데 고종현씨(어도교 교사)의 ‘특별자치 꽃핀 체전 뻗어가는 제주기상’이 최우수작으로 뽑혔으며 우수작에는 방묵현씨(서울시 노원구)의 ‘하나되는 도민체전 함께하는 희망제주’, 최림길씨(서울시 관악구)의 ‘새 제주 새 원년 새 출발 체전으로’, 표삼도씨(부산시 남구)의 ‘제주 힘 하나로! 탐라의 꿈 미래로!’, 한규순씨(경기도 남양주시)의 ‘하나된 도민 빛나는 체전 위대한 제주’가 각각 선정됐다.
포스터부문 최우수작에는 홍순일씨(제주시 연동) 작품이 선정됐고, 김정은(조천중 2)과 현유정(사대부중3)의 출품작은 각각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홍수연(사대부중2), 유은진(사대부중2), 김혜림(〃), 김혜진(사대부중3), 김정효(인화교4), 강혜나(조천중2), 송은주(〃), 송희주(〃), 강경현(신창교5)이 출품한 작품은 각각 입선에 뽑혔다.
메달도안에서는 최우수작 작품이 나오지 않아 김선미씨(이도2동) 출품작만이 우수작으로 뽑혔다. 메달도안 응모작은 2명 2점뿐이었다.
한편 시상식은 오는 5월7일 오후 제40회 제주도민체육대회 폐회식장에서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