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지엔씨 이웃돕기성금, 제주시·서귀포시 각 2019만원 기탁
2019-12-18 이애리 기자
(주)한라지엔씨(대표 김신성)는 17일 고희범 제주시장을 찾아 “연말연시를 맞아 제주시 관내 저소득 가정에 도움을 드리겠다”며 2019만원을 제주시에 기탁했다.
제주시 도남동에 소재한 제주지역 기업인 (주)한라지엔씨는 지난해 2018만원을 후원하고 올해도 제주시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써 달라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019만원을 지정기탁 했다.
제주시는 김신성 대표의 기탁금을 활용해 제주교도소 내 제소자들의 필요한 물품 및 제주시 관내 저소득층 가정의 생활용품과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했고 이번에 후원한 기부금은 저소득 아동가구 등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또한 같은 날 김신성 대표는 서귀포시청 접견실을 방문해 서귀포시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2019만원을 기탁했다.
김 대표는 매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을 지속적으로 기탁해 왔고 특히 지난 1월에 서귀포시에 2019만원을 기탁했고 올 연말에도 서귀포시를 방문해 2019만원을 기탁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 대표는 “올 한해 경제가 어려웠는데도 열심히 지내시는 서귀포시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성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올해 서귀포시에 총 4038만원을 기탁해주신 것에 감사를 드리며 소중한 후원이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