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CBS 창립 16주년 기념 희망콘서트 오는 7일 개최

2017-12-04     김종광 기자

제주CBS(본부장 최종우)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2017 희망나눔콘서트 목자들의 캐럴축제 시즌4’를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당신은 사랑입니다’를 부제로 제주시와 서귀포시에서 찬양으로 지역을 섬기는 ‘제주시 목사회 중창단’과 ‘찬양하는 목자들’과 제주성안교회 류정길 목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하쿠나마타타’가 참여한다.

또 남수은(제주제일교회), 강연홍(성내교회), 김성욱(이도교회), 박명일(국제순복음교회) 목사가 함께하는 ‘고치놀게’와 이탈리아어로 어부를 뜻하는 ‘페스카토리’라는 이름으로 뭉친 목회자들의 무대, 제주를 품는 중보기도단 등 교파를 초월한 중창단의 하모니가 울려 퍼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주노회 여교역자회가 무대에 서면서 캐럴축제의 의미를 더하고, CCM 유명 가수 동방현주가 특별 출연해 감동을 더 할 예정이다.

최종우 제주CBS 본부장은 “올해도 제주시와 서귀포시의 목사님들이 한 무대에 서는 캐럴축제를 열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 축제를 기독교인들만의 축제가 아닌 제주도민 모두의 축제로 승화시켜 도민들에게 가장 귀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064-748-7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