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해피 이노베이션’ 천명

10일 ‘2020 슬로건 및 2017년 경영방침 선포식’ 개최

2017-05-10     김승범 기자

최근 신임 사장이 취임한 제주개발공사가 글로벌 창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슬로건과 경영방침을 선포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 이하 JPDC)는 10일 공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 슬로건 및 2017년 경영방침 선포식’을 개최했다.

개발공사는 이날 선포식에서 비전 2020달성을 위해 ‘두드림(Do Dream), JPDC!’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두드림(Do Dream)’은 영문과 한글을 혼용해 ‘열심히 두드려 장벽을 깨뜨리고(변화와 혁신하고), 우리의 꿈을 실현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오경수 사장은 공사의 2017년 신(新) 경영방침으로 ‘해피 이노베이션(Happy Innovation)’을 천명했다.

‘해피 이노베이션’은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시장 상황 속에서도 공사인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행복하게 업무에 전력을 다하고, 도전을 즐기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

오경수 사장은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후 줄곧 국내시장을 석권하며 먹는샘물 분야 국가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지만 최근 시장 상황은 그리 녹록치 않다”며 “여전히 우물 안 개구리식의 사고방식에 취해 있는 것은 아닌지 재점검해야 할 때”라고 경영방침 선포 이유를 밝혔다.

한편 개발공사는 이날 선포식과 함께 ‘윤리경영 추진단’을 발족하고, 공사의 청렴도 향상을 위해 청렴실천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