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2016-11-13     진기철 기자

롯데호텔제주,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획득

롯데호텔제주가 제주지역 호텔업계 최초로 식품안전부문 국제 규격인 식품안전 경영시스템(ISO22000)을 획득했다.

롯데호텔제주는 국제표준화기구(ISO) 글로벌 인증기관인 한국 SGS와 11일 롯데호텔제주 연회장 샤롯데룸에서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 날 인증서 수여식에는 롯데호텔제주 송중구 총지배인과 한국 SGS 인증원 박순곤 원장 등이 참석했다.

ISO22000은 최종 소비 시점까지 식품공급사슬상의 식품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핵심 요소를 통합하는 식품안전 경영시스템이다. 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 시스템인ISO9001과 위해 요소중점관리기준인HACCP관리 규칙의 통합 시스템으로 국제적으로 통용 및 인정되는 대표적인 식품 안전 인증 규격이라 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지난해 11월 롯데호텔서울 ISO 22000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식품안전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현장 안전관리 진단을 강화하는 등 보다 신뢰받는 호텔로 거듭나기 위해 전 체인호텔에 ISO22000인증을 추진해 왔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이번 ISO 22000인증을 계기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식재료의 유통에서부터 조리까지 모든 과정을 더욱 철저하게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ISO 22000 인증 기념 특별 메뉴를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돔베고기, 전복, 굴을 활용한 삼합보쌈 정식과 대구 맑은탕을 1인당 8만원에 제공한다. 모모야마에서는 한창 제철인 방어, 매생이, 대구, 굴을 주재료로 한 ‘겨울 바다 특선’ 코스를 1인 10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64-731-1000 / www.lottehotel.com/jeju/ko/

 

해비치 골프앤조이 아마추어 커플 골프 이벤트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다음달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이병옥 프로와 함께하는 ‘2016 해비치 골프 앤 조이 아마추어 커플 골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 4회째 진행되는 이 제주 해비치 컨트리 클럽에서 지인들과 골프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양까지 만끽할 수 있는 1박2일 일정의 이벤트다.

첫날에는 이병옥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과 전 홀에서 동시에 티오프하는 샷건 방식의 18홀 대회가 진행된다. 이후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에서 편안하게 숙박한 뒤, 다음날 다시 컨트리 클럽으로 이동해 18홀 또는 27홀 중 선택해 친선 라운드를 이어가는 일정이다.

특히 다양한 부문의 시상과 행운상도 준비된다. 특정 6개 또는 9개 홀에 핸디캡을 적용하는 신페리오 스코어 집계로 남남, 남녀, 여여 우승팀에게 해비치 호텔&리조트 숙박권과 섬모라 뷔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롱기스트(장타자), 니어리스트(홀컵에 가장 근접한 샷) 개별 시상 및 행운상 시상 등을 통해 해비치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시 제주 왕복 항공권과 그린피36홀 또는 45홀,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1박(2인1실), 호텔 조식 및 컨트리 클럽에서의 석식 만찬, 셔틀버스 등이 제공된다.

2인 1팀 기준으로 스코어 산출은 4인 1팀으로 진행하며, 선착순 30팀(4인1팀)까지 참여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  064-766-6207

 

켄싱턴 제주 호텔, ‘인룸 프로포즈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은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인룸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룸 프로포즈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된 패키지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헬륨 풍선 장식·바닥 풍선

장식을 비롯해 스페셜 케이크, 레드 와인 또는 모엣 샹동 샴페인 임페리얼, 플라워 부케 또는 플라워 바스켓 등 3가지 타입이 준비된다.

가격은 26만원~40만원으로 2일전 예약이 이뤄져야 한다. 상품은 객실이 포함되지 않은 상품으로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64-735-8900 / www.kensingto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