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켄싱턴 제주 호텔, 돌미롱 ‘생선 조림 특선’ 메뉴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 제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돌미롱 ‘생선 조림 특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뉴는 돌미롱 한식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탄생한 ‘매콤한 도미 머리 조림’, 제주 푸른콩과 돌우럭을 이용한 ‘제주 돌우럭 푸른콩 조림’, 갈치 등 가을 제철 재료로 만든 ‘제주 가을 한상 차림’ 등이 준비된다.
특히, 생선 조림 특선에는 한라산 고사리, 제주 가을 무, 제주 표고버섯을 함께 넣어 제주의 맛을 선사한다.
또한, 생선 조림 특선 주문 시, 제철 뿌리 채소인 연근, 마, 고구마, 우엉, 토란 등을 넣은 ‘제철 뿌리 가마솥밥’, 능이 버섯, 만가닥 버섯, 황금팽이 버섯 등을 함께 넣어 버섯의 깊고 담백한 맛과 들깨를 넣어 고소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제철 능이버섯 들깨탕’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은 제주와 한국 전통의 다양한 문양, 돌, 소나무 등의 자연의 요소와 함께 다양한 작품이 고급스럽게 연출돼 있다. 제주 방언으로 ‘달큰하다’를 뜻하는 돌미롱에서는 제주산 제철 식자재를 이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제주 특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64-735-8902 / www.kensingtonjeju.com
메종글래드 제주, ‘패밀리 할로윈 파티’ 마련
메종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 31일까지 ‘패밀리 할로윈 파티(FAMILY HALLOWEEN PARTY)’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할로윈 파티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할로윈 파티’를 콘셉트로 펼쳐진다. 호박램프, 유령장식 등 귀엽고 펀(fun)한 장식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재미를 더한다.
디너 뷔페 이용 시, 늦은 밤에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돌아다니는 미국의 할로윈 데이 풍습인 ‘트릭 오어 트릿’을 모티브로 해 할로윈 의상을 입은 삼다정 직원이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어린이 고객에게 사탕을 나누어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삼다정에 입장하는 모든 디너 고객을 대상으로 할로윈 LED반지, 테이블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 스페셜 디저트 메뉴인 유령 머랭 쿠키, 유령 쿠키, 단호박 스무디, 단호박 치즈무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거대한 통유리창으로 제주식 가든 뷰를 감상하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드랑에서는 할로윈데이 아이스크림, 할로윈데이 단호박주스, 솜사탕을 얹은 레드주스를 한정 프로모션 메뉴로 선보인다.
문의: 삼다정 064-710-8231, 카페드랑 064-710-8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