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

2016-10-17     진기철 기자

“고품질 친환경 비료 공급 고객만족 극대화”
제주비료㈜ 오는 19일 창립 24주년

19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제주비료㈜(대표 현홍대)는 제주토양에 특화된 작물별 전용비료와 친환경 유기질비료 공급 확대를 통해  ‘제주농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가능한 생명산업으로 발전시키자’는 당초 설립목적 달성의 각오를 다지고 있다.

또한 생산되는 모든 유기질 비료에 친환경자재 목록공시를 획득하고 있다.

현홍대 대표는 “감귤전용 배합비료의 시초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과 환경을 존중하는 기업으로 정착하겠다”며 “신뢰의 기업 이미지 정착과 사회적 책임을 준수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82-4985


“차별화된 디자인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 노력”
제주사람들 오는 20일 창립 18주년

20일 창립 18주년을 맞는 제주사람들(대표 김성환)은 정부 공인 디자인 회사로서 ‘Only & One 정신’을 바탕으로 ‘정직한 땀’의 소중함을 아는 고품격 디자인 전문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제주사람들은 그동안 캐릭터 디자인, 문화 축제 종합 홍보물, 전시·공연 팸플릿을 제작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제주도립미술관 기획전 도록, 제주합창제 및 미술제, 도내 초·중·고등학교 교지 등을 고품격 디자인으로 만들면서 신뢰를 쌓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서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며 “제주사람들의 성장과 발전에 성원과 격려를 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연락처 702-4747.


“전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최선”
제주은행 서광로지점 오는 21일 개점 28주년

21일 개점 28주년을 맞은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고용식)은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가계금융 점포로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 주민에게 사랑받는 지역은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장학사업 및 지역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도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지역밀착형 영업 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용식 지점장은 “지역주민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과 봉사활동을 지속 추진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등 고품격 고객감동 서비스 제공을 최선을 다하겠다”며 “발로 뛰는 마게팅 경영과 최고의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영업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2-7201.


“투명 경영·지역사회발전 선도 노력”
노형새마을금고 오는 23일 창립 38주년

23일 창립 38주년을 맞는 노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창영)는 자산 1000억원 및 생명공제 1000억원을 초과달성해 제주시 지역의 대표적인 금융기관으로서 회원의 자산 가치 증대를 돕고 있다.

특히 금고부녀회 봉사단을 조직해 노형동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있으며 장애인 복지시설 봉사활동, 관내에서 출생한 자녀에게 출산장려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환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는 등 사회공헌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창영 이사장은 “지난 38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투명 경영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선도하는 새마을금고가 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6-5080.


“믿음·신뢰 바탕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
한라신협 연북로지점 오는 23일 개점 7주년

23일 개점 7주년을 맞는 한라신협 연북로지점(지점장 김문옥)은 제주시 노형동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 주변 상가 및 아파트를 중심으로 고객 편의를 위한 영업망 확충과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지점 내 카페를 조성해 누구든지 만남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차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전국 910개 신협 중 경영 평가 1위와 종합 경영 평가 대상을 차지하는 한편 제주지역 신협 경영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는 등 도내 최고의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문옥 지점장은 “신협의 이념인 사람 중심의 신협, 조합원 중심의 신협을 바탕으로 상호간의 믿음과 신뢰를 통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