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켄싱턴제주호텔, ‘골든 홀리데이 파티’ 준비
켄싱턴 제주 호텔은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뷰’에서 낭만적인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를 선보인다.
‘골든 홀리데이 파티’는 세계적인 도예가 주러껑 선생의 작품을 감상하며, ‘린나스 듀오’(Linna’s DuoLinna’s Duo)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멕켈란 3종 테이스팅 세트 또는 10여종의 와인과 시그니처 칵테일 6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파티이다.
‘린나스 듀오’는 불가리아 출신으로 독일, 스위스, 스웨덴 등 유럽을 중심으로 한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무대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온 실력파 아티스트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갖춘 여성 보컬 폴리나 니콜로바(Polina Ilarionova Nikolova)와 감각적인 키보드와 남성 보컬을 겸하고 있는 크라시미르 쉐른코브(Krasimir Grudev Sharenkov)로 결성된 듀오다.
공연은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8시~8시40분, 9시~9시50분 두 차례 펼쳐진다.
‘골든 홀리데이 파티’는 아침, 점심, 저녁 3회의 다이닝, 파티, 음료 등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64-735-8905 / www.kensingtonjeju.com
서귀포KAL호텔. ‘맘스 테이블’ 선봬
서귀포KAL호텔은 엄마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인 ‘맘스 테이블(Mom’s Table)’을 새롭게 선보인다.
‘맘스 테이블’은 자모회 모임을 비롯해 아이들을 키우는 여성들이 함께 방문해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맘스 캠핑, 맘스 스낵, 맘스 뷔페’ 등 세 가지 메뉴가 있다.
‘맘스 캠핑(Mom’s Camping)’은 야외 프리미엄 캠핑존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제주산 오겹살과 소시지,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김가루 주먹밥, 어묵탕 등이 제공된다.
‘맘스 스낵(Mom’s Snack)’은 로비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햄버그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후라이드 치킨, 새우볶음밥으로 구성된 4인 기준의 세트 메뉴가 준비된다.
이와 함께 ‘맘스 뷔페(Mom’s Buffet)’는 뷔페 레스토랑인 ‘살레’의 점심 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맘스 테이블’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64-730-9654
생각하는 정원, 새 식구 '철갑상어' 들여와
생각하는 정원은 철갑상어를 새로운 가족으로 들여와 정원 연못에서 비단잉어들과 함께 만날 수 있게 했다.
철갑상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함양군 철갑상어 영어조합법인에서 기증한 것으로, 국내 유일하게 CITES Permit(국제이력서)을 확보한 개체들이다.
철갑상어는 백악기 시대에 출현해 현존하는 고대 화석어류로 실제로는 상어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어류다. 상어는 연골어류이지만 철갑상어는 경골어류에 속한다.
중국에서는 국보급 천연기념물로 취급되며 우리나라에서는 1996년 야생동식물 보호어종으로 지정됐다.
한편 생각하는 정원은 관람객의 휴식을 위해 전망대 1층과 3층에 카페를 만들어 세계3대 커피 전문매장을 오픈했다. 또 정원 내 식당을 세계 10대 슈퍼푸드와 열대과일 애피타이저, 제주 로컬푸드를 선보이는 ‘점심힐링뷔페’로 변모시키는 등 편의시설을 강화했다.
문의: 064-772-3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