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
“고효율·저비용 자재 공급 최선”
천우전기 오는 4일 창립 33주년
4일 창립 33주년을 맞는 천우전기(대표 이기붕)는 ‘친절·정직·신용으로 봉사한다’는 창립 정신에 충실하는 한편, 최상품의 전기·소방·통신 자재를 공급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신뢰도를 넓히고 있다.
또한 산업용 및 가정용 친환경 LED제품과 고효율 저비용의 자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기붕 대표는 “창립 33주년을 맞아 품질 및 제품 신뢰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고객에게 인정받는 정직한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756-2212.
“친절 바탕 금융·통역 서비스 제공 노력”
제주은행 공항지점 오는 5일 개점 39주년
5일 개점 39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공항지점(지점장 박명철)은 제주국제공항 상주기관 직원과 공항 이용객들에게 친절하고 다양한 양질의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입·출국 여행객을 위해 365일 연중무휴 외화 환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영어·중국어·일어 등 외국어에 능통한 직원을 배치, 관광안내는 물론 신속한 업무 처리에 주력하고 있다.
박명철 지점장은 “제주도의 관문인 제주국제공항에서 친절을 기본으로 한 금융·통역 서비스를 통해 모든 고객에게 항상 사랑받는 공항지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746-0607.
“학생·교직원 금융서비스 만전”
농협중앙회 제주대학교지점 오는 5일 개점 29주년
5일 개점 29주년을 맞는 농협중앙회 제주대학교지점(지점장 송철만)은 1987년 출장소로 개설된 이후 2011년 지점으로 승격, 대학 교수·직원과 학생들에게 더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농협이 추구하는 가치와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복지시설과의 자매결연,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주력, 지역사회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송철만 지점장은 “제주대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대학 구성원들이 많은 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756-1119.
“고효율 에너지 제품 공급 주력”
대유위니아 제주점 오는 5일 창립 23주년
5일 창립 23주년을 맞는 대유위니아 제주점(대표 정신권)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인 가정용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등을 판매하는 등 소비 전력을 최소화하기 위한 제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또 초절전 인버터 방식의 냉·난방기를 공급해 효율을 높이면서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는 가전 및 난방제품 공급을 실시하고 있다.
정신권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제품 판매와 설치,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공급 체계와 더불어 본사 차원의 서비스센터도 별도 운영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와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 755-9095.
“신속·정확한 차량 부품 공급체계 구축”
해동모터스 오는 6일 창립 46주년
6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해동모터스(대표 문창식)는 최근 한라도서관 인근으로 확장 이전했으며, 쉐보레(옛 GM대우)와 르노삼성 자동차 부품대리점으로 차별화된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신속·정확한 부품 공급에 더욱 충실 한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특히 자동차 정비업체와 카센터는 물론 손해보험사에도 부품을 공급하고 거래하면서 신뢰와 믿음을 쌓아가고 있으며, 성실·근면한 자세로 최고 품질의 부품을 적재적소에 공급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문창식 대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책임진다는 자세로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순정부품 조달과 신속·정확한 공급체계 구축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722-6098.
“최적화된 금융서비스 제공 주력”
제민신협 신제주지점 오는 7일 개점 17주년
7일 개점 17주년을 맞는 제민신협 신제주지점(지점장 박연희)은 2015년 전국사업평가대상, 경영평가 우수조합으로 선정되는 등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제민신협 신제주지점은 가계 사업자금의 신속한 대출·예·적금상품 등 맞춤형 고객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저소득, 저신용 근로자 및 자영업자 지원대출(햇살론, VAN사업자대출) 및 소상공인, 농민들을 위한 저금리 지자체협약대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연탄 나눔행사,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매년 실시해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박연희 지점장은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조합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적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064-747-0601.
“출산·산후조리 등 원스톱 서비스 제공 최선”
예나산부인과의원 오는 8일 개원 11주년
8일 개원 11주년을 맞는 예나산부인과의원(원장 백원민·고성민)은 인생에 있어 가장 행복한 출산이라는 순간을 보다 보람되고 편안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의료진과 모든 임직원이 정성을 다하고 있다.
개원 초부터 산부인과는 물론 소아과와 산후조리원을 함께 갖춰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리한 병원으로 인정받고 있고,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진단을 위해 4차원 입체 초음파 등 최신식 장비를 갖추고 있다.
고성민 대표원장은 “엄마와 아기를 먼저 생각하고 사랑의 분만정신을 기본이념으로 삼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다양한 산후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748-0088.
“고품질·경제적 제품 공급 노력”
제주한미유통 오는 9일 창립 17주년
9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제주한미유통(대표 양창윤)는 제주시 연동 더호텔 맞은편에 위치하며, KS(한국산업규격) 표시품 생산업체 지정 및 GQ(Good Quality)마크를 획득하는 등 고품질의 타올 제품을 공급하는 전문업체로 신뢰를 쌓고 있다.
특히 레노마, 로멘&로제린 등 고품격 타올 브랜드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제주올레와 오름지도 손수건도 제작·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결혼과 회갑, 돌, 야유회, 체육대회, 개업, 종교행사용 기념품과 사은품으로 호응이 높은 타올 공급에 주력하고 있다.
양창윤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선 제품, 부담 없고 경제적인 제품을 통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항상 믿고 찾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064-749-4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