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2016-07-18     진기철 기자

메종글래드제주, 야외 패밀리 수영장 오픈

메종글래드제주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패밀리 수영장’을 오픈한다.

특히 비투숙객도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도록 한 점이 다른 호텔과 차별화된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비투숙객 요금은 수영장만 이용 시 세금포함 2만원, 사우나와 수영장을 함께 이용 시 3만원이다.

이와 함께 시원한 맥주와 함께 낭만적인 여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외 캐주얼 비스트로 펍 ‘비스트로자왈’도 동시 오픈한다.

비스트로 자왈은 자유로운 풀 사이드바의 분위기에서 인기 다이닝 메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비스트로 펍이다. 세계맥주, 수제맥주, 와인, 전통주, 시그니쳐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메종글래드 호텔은 도심 속 야경을 벗 삼아 녹색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대규모의 야외 정원인 ‘메종힐스’를 이달 중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메종글래드 제주는 휴가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메종글래드 서머 페스티벌’을 8월까지 진행한다. 페스티벌 스페셜 오프닝 이벤트는 오는 22일 저녁 7시30분 제주도 유일의 스카밴드 ‘사우스카니발’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문의: 064-710-8222


생각하는 정원, 점심힐링뷔페 선봬

생각하는 정원(원장 성범영)은 기존 운영 중인 점심녹색뷔페를 새롭게 구성한 ‘점심힐링뷔페’를 오는 24일부터 선보인다.

뷔페는 열대과일을 에피타이저로 세계 10대 슈퍼푸드와 제철 제주로컬푸드를 식재료로 사용해 메인요리를 제공한다. 디저트는 직접 로스팅한 브라질 스페셜티 싱글빈 커피와 여러 가지 곡물을 혼합해 만든 잡곡빵이 준비된다.

가격은 성인 1만5000원, 어린이(초등학생) 1만원, 미취학아동(36개월 이상) 7000원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다만 ‘점심힐링뷔페’는 생각하는 정원을 관람하는 이들을 위한 것으로 식당만 별도로 이용할 수 없다.

예약문의: 064-772-3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