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JDC 면세점, ‘여름 제주, 설레임을 더하다’ 주제 사은행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운영하는 JDC 지정 면세점이 ‘여름 제주, 설레임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구매금액 별로 제주 특산품 귤 공방세트(3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제주명차 2종 세트(55만원 이상), 감귤발효 과실원(KB국민카드 이용 35만원 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품목에 할인을 적용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신분증을 제시하거나 군복을 착용한 군인들에게는 초콜릿을 지급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비치호텔&리조트제주,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 출시
해비치호텔&리조트제주는 오는 9월4일까지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시원한 치맥을 즐기며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 여름 패키지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되는 7월부터 시작하던 기존의 서머 패키지와 달리, 6월부터 시작해 9월초까지로 기간을 늘렸다.
패키지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수영장 이용과 함께 저녁 7시부터 9시반까지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글라스 바에서 치킨핑거, 감자튀김이 포함된 치킨 팩으로 물놀이 후 야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해 제주의 여름밤을 시원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의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된다. 2박 투숙 시에는 애플 망고 빙수를 1회 제공하며, 3박 시 성인 2인 디너 뷔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오는 1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1박당 3만원을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