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롯데호텔제주, BMW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롯데호텔제주는 5성급 호텔 결정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9월3일까지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이 BMW와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제주도민 누구나 무료로 BMW 750 차량 픽업 샌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쉽게 경험해 보지 못했던 드림카와 호텔 만찬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된 사은 이벤트인 만큼 도내 어느 곳이나 원하는 장소로 전담 기사가 직접 모시러 간다. 단 매일 선착순 4팀에 한해 진행되며, 2대의 차량으로 운영돼 최대 6인까지 함께 이용 가능 하다.
이벤트 참여 레스토랑은 이색적인 셀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캠핑존 오션’, 한식당 ‘무궁화’,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일식당 ‘모모야마’ 등이다. 참여 방법은 중·석식 예약 시 픽업 샌딩 서비스를 사전 요청하면 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5월 11일 새 등급평가제(국제표준)에 따라 제주지역 최초로 5성 등급을 인정받았다. 같은 달 31일 5성 등급 인정 현판식을 가졌다.
문의: 064-731-1000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5성호텔 현판식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대표이사 박성수)은 지난달 31일 5성호텔 현판식을 가졌다.
이 날 열린 현판식에는 호텔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 5성 현판을 호텔 정문에 설치하고, 이를 기념하는 식을 간단히 치렀다,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현판식을 기념해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성을 상징하는 별모양의 쿠키 5개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박성수 대표이사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5성 호텔로 결정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5성 호텔에 걸맞은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ramadajeju.co.kr / 모바일 m.ramadajeju.co.kr
KAL호텔, 초여름 패키지 출시
KAL호텔은 더위와 장마를 피해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을 위해 ‘리프레쉬 위켄드(Refresh Weekend) 패키지’와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두 패키지 모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예약 가능한 ‘마일로호텔로’의 신규 상품으로 7월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우선 리프레쉬 위켄드 패키지는 주말(금~일요일) 전용 상품이다.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주말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조식 대신 KAL호텔의 뷔페를 비롯해 다양한 레스토랑의 메뉴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석식 1회 이용권으로도 변경할 수 있다. 1박 기준 2만 마일리지가 공제되며, 마일리지 추가 공제 시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또 얼리 서머 패키지는 제주KAL호텔의 칼클럽 객실 혹은 서귀포KAL호텔의 오션뷰 객실을 2박 이상 이용 시 여름 밤과 잘 어울리는 치맥세트가 제공되는 상품이다. 치맥세트는 치킨 한 마리와 맥주 두 병으로 구성되며, 주중 3만1000, 주말 4만7000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예약 및 문의: 02-310-6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