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켄싱턴 제주 호텔 ‘맘마미아! 이탈리안 피자 페스티벌’ 선봬
켄싱턴 제주 호텔은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 ‘파스콸리노 바바쏘’ 셰프의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정통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맘마미아! 이탈리안 피자 페스티벌’을 5~6월 두달 간 선보인다.
이 기간 ‘라올레’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피자 아크로바틱 도우 퍼포먼스와 함께 10여종의 이탈리아 전통 피자를 즐길 수 있다. 롤링업 피자, 이탈리안 파슬리를 이용한 릴리 피자, 지중해식 피자, 볼레로 피자, 나무 숲속의 피자, 피스타치오 피자, 베수비오 피자 등 다양한 정통 이탈리안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파스콸리노 바바쏘(Pasqualino Barbasso) 셰프는 다양한 동작과 함께 피자 도우를 넓게 펴는 퍼포먼스인 ‘피자 아크로바틱 도우 퍼포먼스’ 세계 챔피언이다.
현재 이탈리아 정통 피자 스쿨을 운영하며 세계 유수의 특급 호텔에 초청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정통 피자와 함께 하이네켄, 삿뽀로 등의 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맘마미아! 이탈리안 피자 페스티벌’은 3회의 다이닝을 제공하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고객도 점심 또는 저녁에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64-735-8901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서 만다는 ‘하와이 페스티벌’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는 5월 한 달간 호텔 곳곳에서 하와이 분위기를 느끼고,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하와이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페스티벌을 연다.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와 이디에서는 다양한 하와이 음식들이 준비되며, 야외 바인 글라스 바와 99바에서는 하와이안 칵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놀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되는 5일과 6일에는 야외 잔디 광장에서 우쿨렐레 공연을 펼치고, 2015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에이펀의 키즈 플레이 텐트도 설치한다.
이 외에도 목에 거는 화환 모양의 꽃 목걸이 ‘레이 만들기 클래스’가, 저녁에는 ‘좋아서 하는 밴드’의 우쿨렐레 연주가 어우러진 밴드 공연도 준비한다.
한편 5월 한 달 간 호텔 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하와이 소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거나 하와이 음식이나 칵테일을 주문해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주니어 스위트 숙박권, 하와이안 항공 인천-호놀룰루 2인 왕복 항공권, 해비치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예약 및 문의: 064-780-8100 / www.haevi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