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2016-03-07     진기철 기자

제주KAL호텔 봄 맞이 특선요리

제주KAL호텔은 봄을 맞아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다양한 특선요리를 선보인다.

우선 한·일식당 ‘사라’에서는 향긋한 봄나물을 이용한 ‘봄나물 정식’을 마련했다. 봄 향기 가득한 더덕 샐러드, 따듯한 봄을 담아낸 봄나물 된장찌개와 더불어 래디시 소스를 곁들인 새우 두부선, 쫄깃하고 매콤한 맛의 쭈꾸미와 오겹살 구이로 푸짐한 한 상을 차려낸다.

또 중국관 ‘심향’에서는 호텔 중국요리 40년 경력의 전문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유채코스’를 마련했다. 중국의 4대 진미로 알려진 은이버섯 수프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바닷가재 칠리소스, 부용게살볶음을 비롯해 홍콩식 탕수육, 호부추 잡채, 화권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제주시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21층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는 왕새우구이와 소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탑동코스’의 에피타이저를 연어타르트로 변경 구성해 봄기운을 더했다.

제주KAL호텔의 봄철 특선요리는 5월 말까지 선보이며, 홈페이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해준다. 스카이클럽의 회원은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 사라 064-720-6582 / 심향 064-720-6584  / 은하수 064-720-6585

 

해비치 호텔&리조트  ‘화이트데이 밀리우’ 패키지

해비치 호텔&리조트는 오는 14일까지 제주에서 로맨틱한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렌치 디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밀리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의 프렌치 5코스 2인 디너가 포함된다. 또 딥디크의 향초와 해비치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주중 이용시 스위트룸 50% 할인과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켄싱턴 제주 호텔 ‘위캔드 데이&나이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은 짧은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패키지인 ‘위캔드 데이&나이트’ 패키지를 오는 5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그랜드 스위트 1박과 함께 케니 액티비티 2인 1회로 구성된다. 액티비티는 유채꽃과 벚꽃이 만발한 꽃길을 걷는 ‘봄길 걷기’, 제주의 숨은 비경을 찾아보는 ‘케니 트레킹’ 가운데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DJ 제로의 퍼포먼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가장 뜨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주의 하늘을 가장 가까이서 만끽하는 루프탑 스카이피티 풀,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에 큐레이터와 함께 호텔 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투어’와 실래 사우나 무료이용 등도 포함된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