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2016-02-23     진기철 기자

해비치 호텔&리조트 제주, 커플 골프대회 개최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는 다음달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이병옥 프로와 함께하는 ‘2016 해비치 골프 앤 조이 아마추어 커플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제주 해비치 컨트리 클럽에서 골프를 즐기며, 호텔에서 편안히 쉴 수 있어 골프와 여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주 왕복 항공권과 그린피 45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1박(2인1실), 컨트리 클럽 조식과 석식이 포함된다. 라운드 진행 후 경기 스코어에 따라 다양한 참가경품도 받을 수 있다.

대회는 4인 1팀으로 진행하며 선착순 40팀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캐디피 및 전동카트 이용료는 별도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켄싱턴 제주 호텔, ‘로맨틱 스프링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로맨틱 스프링 패키지’를 3월 한달 간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꽃향기 가득한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 2인 석식, 실내 사우나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된다.

또 실내에서 야외로 연결되는 오션피니티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 핀란드식 야외 사우나, 전문 큐레이터가 들려주는 갤러리 투어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달 말까지 주말 예약 시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레지던스 DJ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버블 파티를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