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롯데호텔제주, ‘제주도민 패키지’ 연장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설 연휴기간 이색적인 이벤트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민 패키지’를 연장 출시했다.
제주도민만 예약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일일 선착순 10팀에 한정되며, 3월말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해온’ 최대 4인 무료 이용과 객실 1박,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무료 특전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특전에 따라 'SK-Ⅱ 스파형', ‘키티형’, ‘슈페리어형’ 등 3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스파형’은 기본 특전과 더불어 'SK-Ⅱ 부띠끄 스파' 프로그램 2인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SK-Ⅱ 마스크 팩 2장과 스페셜 샘플 쿠폰이 제공되며, 일일 선착순 3팀 한정으로 2월 한 달 간만 예약 가능하다.
‘키티형’은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프린세스’ 타입과 ‘레이디스’ 타입, 핑크·레드·옐로우 컬러를 콘셉트로 한 ‘키즈’ 타입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슈페리어형’은 실속형 패키지로 슈페리어 마운틴 뷰 객실 1박과 조식 2인, 해온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이 포함된 상품이다.
이 외에도 3월까지 제주도민대상 주중 브런치 뷔페 30% 할인, 주중∙주말 석식 뷔페 2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인 8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해온 풀 사이드에 숨겨진 원숭이 인형 찾기, 대형 윷놀이 대결, DIY 서예 족자 만들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고 복 주머니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설날 가족놀이 한마당’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문의: 1577-0360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식음료 프로모션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은 설 명절을 맞아 1층 델리에서 햄퍼세트를 판매한다.
햄퍼세트는 유럽의 육가공 장인들의 전통방식 그대로를 재현한 수제소시지 햄퍼세트와 와인 햄퍼세트로 구성된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발렌타인세트(와인, 케이크, 초콜릿) 및 수제 초콜릿도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블루’에서는 졸업·입학생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부터 3월 6일까지 동반 고객 성인 4인 식사 시 해당 고객 1인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다만 졸업·입학을 증명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www.ramadajej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ramadajeju.co.kr / 모바일 m.ramada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