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2015-11-16 진기철 기자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 디퓨저를 비롯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한다.
올해는 ‘마음을 쌓다 행복을 나누다’의 캠페인 콘셉트를 담아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로 구성된 DIY 블럭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담은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됐다.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는 각 2000원, 단품 구매 시 각 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외에도 더 그린티 씨드 크림, 크리스마스 에코 네일 세트, 퍼퓸드 핸드 크림, 앰플 인텐스 쿠션, 제주 동백 바디버터, 유채꿀 틴티드 립밤 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는 고객이 직접 DIY 블럭을 만드는 즐거움과 나누는 행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DIY 키트이다. 키트 판매금 중 1000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의 강원도 영월 ‘농어촌 놀이터 짓기’에 기부돼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DIY 블럭 키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