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롯데호텔제주, 아이러브제주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제주 식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이러브제주(I L♥VE JEJU)’패키지를 다음달 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한라봉과 천혜향을 접목해 만든 제주 명품 감귤 ‘햇황금향’과 감귤 생과일 주스, 한라산 전망 객실과 맛있는 조식이 기본 포함된다. 요금은 3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2박 예약 고객에 대해서는 호텔 셰프들이 제주산 식재료로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디너 코스 2인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햇황금향’은 롯데호텔제주가 마련한 추석 선물 세트로 전국 어디나 무료 배송 서비스가 가능해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2012년 농협서귀포시지부, 서귀포축협과 우리고장 먹거리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생산품을 이용한 메뉴 개발과 판매에 앞장서고 있다.
문의: 롯데호텔제주 1577-0360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비밀의 섬, Most wanted’ 런칭
한화아쿠아플라넷 제주은 가을 관광시즌을 맞아 ‘비밀의 섬, Most wanted’ 신규 싱크로나이즈드 공연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싱크로나이즈와 기계 체조, 하이 다이빙(high diving)이 결합된 컨버전스 공연으로 러시아,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등 동유럽 국가의 공연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비밀의 섬, Most wanted’는 비밀의 섬에 살고 있는 요정과 해적의 아름다운 사랑을 이루는 스토리가 전개되며, 11m공중 다이빙이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공연은 9월부터 매일 4차례(오전11시 10분, 오후 1시·3시·5시)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 약 30분간 진행된다.
문의: 064-780-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