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2015-02-02     신정익 기자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NH농협은행 남문지점을 비롯해 ㈜에스탑, 한라신용협동조합,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 ㈜부성이엔씨, 한국전자담배 제주지사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오는 9~15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NH농협은행 남문지점 “최신 시스템에 다양한 사회봉사도 전개”

2일 개점 39주년을 맞는 NH농협은행 남문지점(지점장 신학근)은 1976년 문을 연 이후 제주시청 인근 상권상인 및 고객에 대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0년 제주벤처마루 건물로 영업점을 이전한 뒤에는 최신 시설과 시스템 등을 갖추고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주변 환경정비 활동과 인근 상권 활성화 운동, 사회복지시설과의 자매결연,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신학근 지점장은 “변함없는 애정으로 지점을 아껴 주시는 고객과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모범 지점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6-0732.

#㈜에스탑 “해충 전문가가 운영하는 선진 방역전문기업”

2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에스탑(대표 송원식)은 해충 전문가가 운영하는 선진 방역전문기업으로서 제주시 오라동 1만㎡ 부지에 약품연구실, 방제부, 훈증부, 특판부 등 4개 부서를 갖추고 있다.

특히 2012년에 추가로 건립한 복지용구 소독센터는 ‘복지용구 우수 사업소’로 선정되는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송원식 대표는 “노인장기요양보험에서 대여로 제공하는 전동·수동침대, 휠체어, 이동욕조 등에 대한 소독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복지 예산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며 “도민의 건강과 행복을 이끌어 나가는 기업의 책무를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5-4151.

#한라신용협동조합 “고객 친화적 금융서비스 강화”

오는 6일 창립 45주년을 맞은 한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강정신)은 지역 밀착형 서민 금융기관으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지난해 고객 편의 영업망 확충과 고객 친화적 금융서비스 강화로 자산 1920억원을 돌파했다.

또 동일인 대출 한도가 50억원에 이르는 등 대형 조합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해 도내 모든 신협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업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강정신 이사장은 “올해도 ‘고객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품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며 “경영 합리화를 통한 수익 구조 극대화에 역점을 두고 내실경영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7-7171.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공헌활동 전개”

오는 6일 개점 3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이도뉴타운지점(지점장 한윤철)은 제주시 이도2지구 내 한일베라체 아파트 단지 및 탐라중학교 인근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 및 이용 편리성이 높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지난 3년 간 지역밀착과 고객지향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주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영업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윤철 지점장은 “거래 고객의 요구를 최대한 수용해 지원하면서 성장하는 ‘따뜻한 금융’을 추구하고 있다”며 “친절을 넘어 고객 가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7530.

#㈜부성이엔씨 “첨단 장비 이용 각종 시설물 안전 진단”

오는 8일 창립 13주년을 맞는 ㈜부성이엔씨(대표 이석우)는 도내 유일의 국토교통부 지정 안전 진단 전문기관이다. 시설물 보수를 비롯해 보강 설계, 공사장 인접 건물 피해조사, 흙막이 계측 관리 등에 대한 진단 및 조사업무를 수행하면서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첨단장비를 이용해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 진단과 함께 노후 시설물을 보수·보강하는 한편 공사장 터파기에 앞서 인접 건물 피해에 대한 무료 안전 자문도 실시하고 있다.

이석우 대표는 “직원 모두가 기술사 등 국가 기술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며 “사회복지시설 등에 정기적으로 무료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도민의 복리증진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13-2188.

#한국전자담배 제주지사 “에바코 전자담배 저소득층 도민 무료”

오는 8일 창립 8주년을 맞는 한국전자담배 제주지사(대표 유순찬)는 우리나라 전자담배 1호 매장이다.

제주벤처마루 인근에 위치한 시청점과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신제주점,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서귀지점으로 분리해 운영하면서 국산 금연 전자담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무료 대여와 함께 도내 대학생 10% 할인 판매, 포인트제 등을 실시하면서 철저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순찬 대표는 “니코틴까지 없어서 몸에 전혀 해롭지 않은 금연 전자담배 제품으로 확실한 금연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전문 정품을 취급하면서 사후 관리와 서비스도 철저히 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51-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