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육아 혜택을 카드 ‘한 장’에
제주은행 아이행복카드
2015-01-13 신정익 기자
제주은행(은행장 이동대)은 육아에 도움이 되는 모든 혜택을 카드 한 장에 담은 ‘제주 아이행복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 아이행복카드’는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 카드(기존 아이사랑카드)와 교육부의 유치원 유아학비 지원 카드(기존 아이즐거운카드)를 하나로 통합한 ‘아이행복카드’에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육아 맞춤 서비스와 캐쉬백 등 우대서비스를 더했다.
‘제주 아이행복카드’는 올해 말까지 보육료 결제와 일반가맹점에서 일정금액 이상 사용할 경우 소정의 현금을 매월 입금해 준다.
특히 신용카드인 경우 할부 무이자와 감면 혜택을 주는 라이트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행복카드 사용 대상 어린이가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에 가입할 때는 최고 2.5%의 금리우대를 적용한다.
이 밖에도 보육특화서비스로 육아?교육, 의료비, 온라인 쇼핑, 외식?커피, 이동통신 사용 등 전월 실적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너지 절약과 친환경제품을 구매하면 그린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전국 600개 지자체의 문화?체육?관광 시설물 무료 입장 및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그린 멤버십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 전국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 유니클로 등 40여개 롯데 계열사에서 최대 5% 롯데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