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2015-01-12 진기철 기자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 선봬
해비치 호텔 & 리조트는 오는 3월말까지 아이들과 리조트 내 놀이시설을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 어바웃 해비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리조트객실 1박과 4D 입체영상으로 실제자동차를 운전하는 듯 재미를 주는 엑스라이더, 닌텐도윌게임 등 플레이스테이션게임, 에어포켓 놀이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놀멍 2인권이 포함된다.
여기에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찾아가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또는 노래방 1시간 중 한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잼, 상큼한 레몬마들렌, 초코봉봉 등 쿠기와 부모를 위한 와인이 포함된 미니햄퍼세트를 증정한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제주민속촌, 겨울 민속음식 맛보기 행사 개최
제주민속촉은 추운 겨울 우영(텃밭)에서 재배한 작물을 관람객과 함께 나누기 위한 ‘여굴철 민속음식 맛보기’무료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민속음식 맛보기’는 민속촌 내 산촌 목공예방 행사장에서 총 4일간 진행되며 오는 17일에는 빙떡을, 18일에는 호박죽을 맛볼 수 있다.
또 오는 24일에는 찹쌀가루로 반죽해 만든 기름떡, 25일에는 콩을 바닷물로 천연간수해 만든 두부가 준비된다.
제주민속촌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며 “민속촌에 제주의 맛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