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상아엔지니어링을 비롯해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 ㈜한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24~30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상아엔지니어링 “완벽한 계획·설계 조사업무 수행”
17일 창립 14주년을 맞는 ㈜상아엔지니어링(대표 전명택)은 그동안 쌓은 기술력으로 도로 및 상·하수도, 토질·지질 분야 등 도시계획 토목설계와 조사측량 업무를 수행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지구단위계획 도시개발사업, 공원조성계획, 도시계획시설결정, 상·하수도 및 도로건설, 일반 측량분야 등에서 계획과 설계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해 높은 신뢰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명택 대표는 “그동안 기술 진흥과 지형 공간 정보에 기여한 공로로 교육과학기술부장관 및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완벽한 계획 및 설계 조사업무를 수행해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02-3070.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 “선진 유통시스템으로 지역 발전 기여”
오는 22일 개점 18주년을 맞는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제주권역 총괄지점장 김병섭)은 선진 유통 시스템으로 지역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 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마트는 감귤과 은갈치·광어·당근·감자·삼다수 등 제주 특산물을 전국 100여 개 지점에서 판매하면서 지역 특산물에 대한 전국 최대 판매 유통업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병섭 지점장은 “소외계층 봉사와 환경 보호 캠페인 등 다양한 지역 친화활동으로 도민에게 사랑받는 이마트 제주점이 되도록 노력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9-1001.
#㈜한성 “책임·성실 시공으로 업계 선두 도약 다짐”
오는 22일 창립 17주년을 맞는 ㈜한성(대표 강말순)은 기계설비업 및 주택 건설 전문업체로, 내실 있는 경영과 함께 책임·성실 시공을 통해 업계 선두주자로 나서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다.
특히 ㈜한성은 제주고등학교 교실 대수선 및 급수시설 개선, 농산물종합가공창업보육센터와 제주시 삼도동 ‘한성베르뜨 2차 주상복합아파트 등의 기계 설비공사를 시공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강말순 대표는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원칙과 신뢰가 바탕이 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기술력과 완벽한 공사 수행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45-3636. [제주매일 신정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