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IG칩 모바일뱅킹 이용 고객 사은행사

6월 30일까지 실시

2005-04-16     한경훈 기자

농협은 IC칩 모바일뱅킹 이용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농협은 전자금융의 새로운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는 IC칩 모바일뱅킹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이동통신 3사와 공동으로 6월 30일까지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농협은 지난해 7월 은행권 최초로 작년 7월 ‘이통 3사 통합 IC칩 기반의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구현했다.
통합 모바일 IC칩은 SK텔레콤, KTF, LG텔레콤 등 이통3사를 모두 다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어느 누구나 이통사 구분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행사 기간 중 농협 IC칩 모바일뱅킹 서비스 가입 고객에 대해서는 IC칩 무료발급과 5천원권 농산물상품권이 주어지며, IC칩 모바일뱅킹을 이용해 계좌이체시 송금수수료 3개월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KTF, LG텔레콤 가입고객에 대해서는 70분간 무료통화권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농협 모바일 IC칩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냉장고(1명),디지털카메라(4명), MP3플레이어(15명), 10만원권 농산물상품권(30명) 등 총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농협 모바일 IC칩은 농협을 거래하는 고객이면 전국 5천여개 영업점(중앙회,지역농협)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농협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은 농협 영업점을 방문 인터넷뱅킹이나 텔레뱅킹을 가입한 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