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
<창립기념일>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6.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민들 송무·민사 자문 등 대변자 역할 충실”
법무사 박용하사무소 15일 창립 19주년

▲ 박용하 대표

15일 창립 19주년을 맞는 법무사 박용하사무소(대표 박용하)는 법원의 파산제도와 개인회생제도와 관련, 서민들에게 제대로 된 절차를 안내하면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채무상환이 힘든 기업과 개인사업자, 과도한 부채로 도산 위기에 처한 회사, 소송절차 중인 기업 등을 대상으로 ‘기업회생(법인회생)’을 도와주고 있다.

또 기업회생 비용도 수도권 지역보다 절반 이하의 가격을 받으면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박용하 대표는 “무료 상담 등 한결같은 마음으로 서민들의 권리와 권익 옹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송무와 민사 등에 대한 자문으로 서민들의 대변자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064-726-4162.

 

“최첨단 보안서비스 제공 노력”
KT텔레캅 제주지사 15일 창립 10주년

▲ 이성민 지사장

15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KT텔레캅 제주지사(지사장 이성민)는 무인경비와 영상보안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무인 방범업체의 선도 기업으로, 기존 출동 경비서비스가 제공했던 안전을 넘어 이제는 안심과 함께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생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생체 인식을 이용한 얼굴 인식 기능의 ‘페이스캅’과 자동으로 전기를 제어해 주는 ‘에너지캅’을 신성장 동력으로 삼아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적 발전과 사회적 트렌드에 부응하고 있다.

이성민 지사장은 “KT텔레캅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고객이 안심하고 행복한 삶을 가꿀 수 있는 최첨단 보안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9-0800.

 

“완벽한 계획·설계 조사업무 수행”
㈜상아엔지니어링 17일 창립 16주년

▲ 전명택 대표

17일 창립 16주년을 맞는 ㈜상아엔지니어링(대표 전명택)은 그동안 쌓은 기술력으로 도로 및 상·하수도, 토질·지질 분야 등 도시계획 토목설계와 조사측량 업무를 수행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지구단위계획 도시개발사업, 공원조성계획, 도시계획시설결정, 상·하수도 및 도로건설, 일반 측량분야 등에서 계획과 설계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해 높은 신뢰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명택 대표는 “그동안 기술 진흥과 지형 공간 정보에 기여한 공로로 교육과학기술부장관 및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완벽한 계획 및 설계 조사업무를 수행해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02-3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