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 재즈 콰르텟 공연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11일부터 13일까지 유럽피안 아티스트를 초청해 ‘재즈 콰르텟 공연’을 연다. 아일랜드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재즈 공연은 제주의 가을밤 낭만을 한껏 북돋을 예정이다.
3일간 진행되는 재즈 공연을 위해 제주를 찾은 4인조 밴드는 덴마크 출신의 색소폰 연주자 마틴 야콥센(Martin Jacobsen), 스코틀랜드에서 온 피아니스트 폴 커비(Paul Kirby), 미국 출신의 베이스 연주자 션 펜틀랜드(Sean Pentland), 독일에서 온 재즈 드러머 마누엘 웨이얀드(Manuel Weyand)로 구성됐다.
공연은 오후 6시부터 8시45분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입장료 1만 원이다. 와인 또는 맥주 한 잔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문의 및 예약: 064-733-1234 / jeju.regency.hyatt.kr
메종글래드 제주, 신승훈 ‘윈터 로맨스’ 스페셜 콘서트 진행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는 29일 오후 8시 호텔 1층 컨벤션홀에서 가수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WINTER ROMANCE) 스페셜 콘서트’를 진행한다.
신승훈의 ‘윈터 로맨스’는 지난 봄과 여름, 성황리에 마무리된 거미의 ‘Special LOVE’, 김범수의 ‘Miracle of Spring’, 임창정의 ‘Midsummer Epilogue’이벤트에 이어 4번째 개최되는 특별 공연이다.
메종글래드로 새롭게 변화한 1주년을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와 함께 펼쳐지는 ‘글래드 모먼트(GLAD MOMENT)’ 캠페인의 일환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윈터 로맨스’ 티켓에는 공연 관람뿐만 아니라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 스페셜 코스 식사권 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 디너 뷔페권이 함께 포함된다.
티켓 요금은 VIP석 14만원, R석 11만원 두 종류다. 포함된 식사권은 다음달 15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메종글래드 제주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064-710-8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