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부터 13일까지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을 비롯해 삼성클리닉 산부인과, 제주은행 성산지점 등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3월 14~20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은행 모슬포지점 “지역 특색 맞는 우량 금융서비스 제공”

8일 개점 43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모슬포지점(지점장 고창빈)은 대정·안덕지역의 유일한 제1금융기관으로서 지역 특색에 맞는 우량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자금 사정이 어려운 중소기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매년마다 지역 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위문은 물론 농가 일손 돕기 자원봉사 등 지역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고창빈 지점장은 “중·소상공인과 재래시장 상권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금융 지원 활동을 전개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기 침체 극복에 함께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 가치 창출에 더욱 앞장서는 지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94-2463.
삼성클리닉 산부인과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조성에 앞장”

오는 12일 개원 22주년을 맞는 삼성클리닉 산부인과(원장 원대은)는 소아과와 임신·육아, 여성 질환 등 종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신뢰와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병원 부설로 ‘광양 TOP 365요양원’을 개설해 치매나 중풍, 노년기 만성질환으로 고생하는 노인 환자들을 보다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등 노인 복지 증진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원대은 원장은 “전문의 진료 체계 구축과 각종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으로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며 “노년기 여성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와 요양으로 기대수명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1-0555.
제주은행 성산지점 “특화된 금융서비스 제공”

오는 13일 개점 38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성산지점(지점장 강봉석)은 성산지역 유일의 제1금융기관으로서 자금 사정이 어려운 농·어가 및 중소기업 등에 대한 자금 지원과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따뜻한 금융 실천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불우 학생들에 대한 장학금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강봉석 지점장은 “지역민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 역할과 함께 지역 내 중소 상공인들이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82-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