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제주에서 자란 건강한 자연원료로 만들고 가격까지 합리적인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을 15일부터 출시했다.
슈퍼푸드 프롬 제주는 ▲브로콜리 클리어링 라인 ▲레드비트 브라이트닝 라인 ▲블루베리 리밸런싱 라인 ▲오트 마일드 모이스처 라인 ▲케일 안티옥시던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각 라인은 슈퍼푸드의 특성에 맞춰 클렌저, 스킨, 로션, 크림 중 꼭 필요한 제품만으로 구성했다. 클렌저는 5000원, 스킨과 로션은 각각 8000원, 크림은 95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다. 클렌저부터 크림까지 기초 스킨케어 4종을 구매 시 3만500원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뷰티 라이프를 도와줄 라이프 아이템 4종과 함께 총 21품목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새해에 사용해보고 싶은 슈퍼푸드 라인을 투표하고, 새해 소망을 남기는 이벤트를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가 중 20명을 추첨해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슈퍼푸드 라인의 3종 세트와 함께 피부 관리에 필요한 화장솜, 면봉 등을 다용도 케이스에 담은 에이투제트 툴 키트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슈퍼푸드 프롬 제주 라인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