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13일까지 서홍새마을금고를 비롯해 하귀농협, 형제전업사, 일신옵셋인쇄사, 광령자동차공업사, 인천문화당, 제주은행 화북지점, ㈜아성기술단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 경영을 다짐한다.
※ 12월 14~20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서홍새마을금고 “더불어 사는 나눔 정신 실천”

7일 창립 37주년을 맞는 서홍새마을금고(이사장 이경용)는 지난 8월 남부지점 이전 개점식을 갖고, 아파트와 인근 상가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대표적인 서민 종합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 서홍새마을금고 부녀회 및 오름 동호회를 운영하면서 밥차 및 자연정화, 복지사회단체 자매결연 활등 등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경용 이사장은 “‘새로운 도전 고객과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임직원 모두가 고객들에게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성껏 모시고 지역주민들과 더불어 살 수 있는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3-2216.
하귀농협 “지역주민이 행복한 일류농협 구현 매진”

8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하귀농협(조합장 김창택)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와 편익 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특히 원로 조합원 난방비 지원을 비롯해 다문화 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천해 조합원과 지역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 장례사업, 장학금 지원, 노지감귤 영국수출 등 다양한 사업들도 적극 나서고 있다.
김창택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농협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항상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98-1152.
형제전업사 “기술력·신뢰 바탕 내실기업 성장 노력”

8일 창립 44주년을 맞는 형제전업사(대표 김덕호)는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해 있으며,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전기 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각종 다양한 제품들을 완비하여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최대의 전기자재 전문점으로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LED 조명 등 절전형 전기자재를 구비해 고객의 기호에 맞는 최신 제품들을 판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덕호 대표는 “40여 년 세월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9-8900.
일신옵셋인쇄사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품질 인쇄문화 창달”

9일 창립 44주년을 맞는 일신옵셋인쇄사(대표 고훈철)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설비 구축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극대화하면서 도내 인쇄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인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책자 출판과 제본을 할 수 있는 자동 인쇄시스템 등의 설비도 보강, 관공서 인쇄물을 비롯해 문화예술 단체의 각종 기획물과 팸플릿, 연감 등을 출판하면서 고품질의 인쇄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다.
고훈철 대표는 “회사 창립 이후 언제나 성실과 믿음, 신뢰를 기반으로 사업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제주지역 선진 인쇄문화를 창조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2921.
광령자동차공업사 “숙련된 정비 기술로 고객 만족 극대화”

9일 창립 9주년을 맞는 광령자동차공업사(대표 김창희)는 1급 자동차공업사로서 축적된 현장 경험과 숙력된 정비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전 직원의 자격증 의무화를 통해 차별화된 고품격 자동차 정비문화를 창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1급 정비공장으로서 수리에서 유지·보수는 물론 부품 교체, 판금, 전기 배선, 차체 도장, 정기 점검 등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창희 대표는 “모든 차량을 정비할 수 있는 시스템과 시설을 구축했고, 그동안 다져온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연락처 748-4572.
인천문화당 “고품질 문구 제품 저렴하게 공급”

10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인천문화당(대표 이인식)은 문구 및 사무용품 도·소매업체로서 40년이 넘는 세월동안 학생과 직장인을 비롯해 도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문구류를 공급하는 외길 인생을 걸어온 업체다.
특히 2013년 제주시 이도2동에 인천문화당 이도점을 개점, 제도·컴퓨터·화방용품 등 고품질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판매 시스템으로 단골 고객 확보와 영업망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기기 및 액세서리 등 관련 제품 판매에도 주력하고 있다.
이인식 대표는 “다양한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갖춰 한 번 찾았던 고객들이 믿고 다시 찾을 수 있는 판매 환경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722-3264.
제주은행 화북지점 “지역민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

10일 개점 22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화북지점(지점장 이경빈)은 제주시 동부지역에 위치한 금융기관으로서 고객을 위한 최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화북공업단지내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자금지원 및 신흥 주거지역인 삼화 지구 입주민을 위한 주택마련 대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의 구성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소외계층 지원활동, 청소년 가장 장학금 지원, 지역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히 다하고 있다.
이경빈 지점장은 “지역민에게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금융서비스와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금융 실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7242.
㈜아성기술단 “고품격 전기통신소방 설계·감리 서비스 제공”

10일 창립 10주년을 맞는 ㈜아성기술단(대표 현봉식)은 전기통신소방 설계, 감리 및 전기공사와 전문소방시설공사업, 전기안전관리대행업체로 설계·감리·시공·관리로 연결되는 Easy & Good Service를 제공하며 많은 고객에게 편리함 제공과 동시에 기술적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겸비한 조직 구성을 위해 지속적인 전문가 양성 및 채용에 힘을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한 고품격서비스 제공과 고객 최우선 업무 수행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봉식 대표는 “전기통신소방분야의 기술력을 집적하여 고객이 편리하면서도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을 제공하고, 모든 임직원과 함께 지역경제 발전에 작은 힘이나 보탤 수 있는 작지만 강한 회사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63-0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