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공개 채용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공개 채용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가 시내면세점 주역이 될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

채용규모는 27명으로 ▲시내면세점 점장 1명 ▲전문직 4~5급 3명 ▲전문직 6급 23명 등이다.

특히,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전체 모집인원의 85%인 23명을 6급에 배정했다.

시내면세점 점장은 개방형 직위 공모(3급)로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면세·유통분야 경력 10년 이상이거나 관리자 경력 5년 이상으로 제한된다. 고용기간은 2년으로 성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이와 함께 전문직 4~5급으로 채용되는 MD와 판촉, 온라인마케팅은 각각 1명씩 채용한다. 서류에 이어 필기, 면접 전형을 거친다. 점장과 전문직 4~5급의 공고기간은 다음달 3일까지다.

또 23명을 모집하는 전문직 6급은 판매직, 회계·서무, 판촉, 디자인, 전산분야 등이다. 서류 및 필기, 면접전형을 거친다. 공고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이다.

제주관광공사는 직원 공개채용의 공정성과 객관성 확보를 위해 외부 채용전문기관에 전형을 의뢰, 시행할 계획이다.

기타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www.ijto.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향후 제주관광 진흥을 위한 관광마케팅 등 분야별로 정규직 20여명을 다음달 중 추가 채용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공사의 사업 확대와 병행해 일자리 창출과 청년고용이라는 공익적 역할에 앞으로도 충실할 계획”이라며 “패기있고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시내면세점 개점은 당초 올 연말 예정됐지만 인력채용문제와 공사 문제로 내년 1월 말로 늦춰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