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끌로 뒤 발 와인 갈라 디너’ 선봬

롯데호텔제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끌로 뒤 발 와인 갈라 디너 (CLOS DU VAL WINE GALA DINNER)’를 선보인다.
이번 갈라 디너는 ‘대통령의 와인’이란 애칭으로 유명한 ‘끌로 뒤 발’ 와인과 라즈베리 젤리 생 연어, 단호박 크림, 한우와 참치로 속을 채운 파고티니, 이탈리아식 소시지 코테키노 리조또, 천천히 익힌 삼겹살과 송이버섯 소스 등 이탈리아 정통 코스요리 6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끌로 뒤 발’ 와인은 미국의 주요 와인 생산자인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프랑스 와인의 우아함과 나파 밸리 지역의 풍부한 과일 향이 일품인 최고급 와인이다. 해외 대통령 방한 및 고 노무현 전 대통령과 이명박 전 대통령의 취임식 만찬주로 사용돼 대통령의 와인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끌로 뒤 발 샤도네이, 끌로 뒤 발 피노누아, 끌로 뒤 발 까베르네 소비뇽이다.
선착순 30팀 한정 이벤트로 요금은 1인 기준 20만원이다. 1인 예약 시 동반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의: 064-731-4240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은 항공까지 포함된 에어+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등 다양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픽업&센딩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새로운 상품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6가지 종류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어메이징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 고객에 대해서는 400만원 상당의 한국 전통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코리안 제주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코리안 제주 스위트 업그레이드 외에도 추첨을 통해 영국 밤 코스메틱의 아로마 바쓰볼을 제공한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