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가을시즌을 맞아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이 특별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추석연휴와 한글날 연휴 그리고 가을 관광주간 등 다양한 관광이슈가 있는 2015년 가을시즌을 맞아 9월 1일부터 11월1일까지 2개월간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기획전을 연다.
우선 이 기간 면세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천을 통해 국내선 제주왕복항공권 20명, 호텔숙박권(1박) 10명, 뷔페이용권(2매) 20명, 요트이용권(2매) 20명, 렌터카이용권(48시간) 50명 등 총 120명분의 경품을 증정한다.
‘안녕, 가을제주’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경품행사는 여행시 필요한 항공·숙박·렌터카·즐길거리 등을 경품으로 제공,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제주를 재방문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면세가격 메리트도 한층 보강, 최대 40%까지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제주 특산품이 금액대별 사은품을 고객에게 선사한다.
이와 함께 개점 2년여를 맞는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도 새롭게 개편, 9월 초 선보이며,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올 가을 여행의 최적지는 바로 제주”라며 “면세점에서도 다양한 고객감동 행사로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은 관광객과 고객에게 더 큰 감동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