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해외전시판매장 입점 기업 모집
중진공, 해외전시판매장 입점 기업 모집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인니 각각 10·15개사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진성한)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유통망 진출사업의 일환으로 ‘해외전시판매장 입점기업과 해외홈쇼핑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중기청과 중진공은 미국 뉴저지·LA, 중국 베이징·정저우·옌타이, 베트남 호치민 등 3개국 6개소에 해외전시판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총 377개 중소기업의 2205개 제품이 입점해 있다.

모집대상은 제조 영위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유통망 진출이 유망한 중소기업 우수제품(Made in Korea)이다. 선정된 중소기업 제품은 홍보 및 전시, 소매(B2C)판매, 바이어 발굴 등과 함께 현지 시장성 파악을 위한 시장성 리뷰 제공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해회 홈쇼핑 운영매체는 중국 홈쇼핑업계 2위인 해피고(Happigo)와 인도네시아 홈쇼핑업계 1위인 레젤(Lejel)이다. 모집대상은 동일하나 생활, 주방, 가전 등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매판매가 가능한 제품이어야 한다.

모집규모는 중국은 10개사 내외, 인도네시아는 15개사 내외이다. 참여기업에게는 홈쇼핑 방송 및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달 말까지 온라인 홈페이지(b2c.gobizkorea.com)에 회원가입 및 상품등록 후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