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풀 문(Full Moon) 패키지’출시
롯데호텔제주는 추석을 앞두고 9월 21일부터 10월 1일까지 ‘풀 문(Full Moon)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레이크 객실 1박,조식 2인, 애프터눈 티 세트와 제주 감귤 주스 2잔, 헤라 선크림 키트, ACE 바당올레트레킹 2인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인 경우 시그니처 디너 2인이 마련돼 제주의 산해진미를 맛보며 식도락까지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 주차 대행 서비스 1회 무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도 제공된다.
특히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 오는 28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대해서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멤버십 회원인 경우 누구나 얼리버드 프로모션 금액에서 3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9월말까지 매일 밤 해온 팝페라 콘서트가 열려, 라이브 공연과 나이트 스위밍을 동시에 즐기며 낭만적인 한 때를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및 예약: 1577-0360
켄싱턴 제주 호텔, ‘어텀 센트 패키지’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은 가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를 다음달 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센트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2인 조식,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의 골든 홀리데이 파티 등으로 구성된다.
또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성인전용 운영 공간), 가든 ‘오션피니티’ 풀, 실내 사우나, 미니 바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포함된다. 가격은 37만원부터다.(세금 별도)
켄싱턴 호텔 관계자는 “가을의 낭만과 잘 어울리는 와인과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파티까지 완벽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