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 활성화 및 사회적 공유가치 확산 노력"
"제주관광 활성화 및 사회적 공유가치 확산 노력"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제주항공 업무협약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와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는 11일 제주웰컴센터 대회의실에서 메르스 이후 침체된 제주관광 활성화 및 제주관광 결실의 사회 환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3월 4일 제주관광공사와 제주시교육지원청, 서귀포시 교육지원청과의 취약계층(지역) 학생대상 관광체험 프로그램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의 후속조치로 이뤄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관광공사와 제주항공은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제주지역 학생의 여행체험학습 공동지원 ▲국내 학생의 교육여행 활성화를 위한 정보공유 ▲협약기관 간 공동사업 및 시범사업 발굴·시행 등의 사업을 추진해 나가게 된다.

제주항공은 우선 도내 학생 복리 증진을 위해 제주지역 취약계층 학생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수도권 지역 관광학습 체험 프로그램 지원을 추진할 예정이다.

제주시교육지원청과 서귀포시교육지원청에서는 대상학교를 선정하고 오는 10월께 학생들의 수도권 체험학습을 공사와 공동으로 추진하게 되며, 제주항공은 학생들의 체험학습 지원을 위해 항공좌석을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항공과 함께 제주 교육여행 유치 확대 및 도내 학생들에게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사는 제주항공과의 업무협력을 통해 제주 관광진흥 및 관광으로 인한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