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천굴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미천굴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영관광 일출랜드(대표 강재업)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연의 바람을 간직한 천연용암동굴 미천굴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나기’를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다수 증정 이벤트와 사진 공모전 등으오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모전인 경우 일출랜드를 관람하고 기억에 남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공유해 한줄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응모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제주-김포 왕복항공권(1명), SIXT 렌터카 48시간 이용권(2명), 제주-장흥 오렌지1호 왕복 승선권(2명), 일출랜드 아트센터 천연염색 스카프(5명), 천연염색 손수건(1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일출랜드 관계자는 “마음까지도 시원해지는 미천굴과 수국의 향기가 가득한 일출랜드에서 다양한 테마를 관람하며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시고 좋은 추억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출랜드 홈페이지(www.ilchulland.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리에 위치한 일출랜드는 천연용암동굴인 미천굴을 중심으로 제주전통초가를 재현한 민속촌, 선인장온실, 아열대식물원, 수변공원, 야생화 분재정원, 조각의거리, 공예체험시설 아트센터 등 다양한 테마로 조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