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가 소식>
<제주 관광가 소식>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 구엄 토종닭’ 선봬

▲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제주 구엄 토종 삼계탕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건강 보양식, ‘제주 구엄 토종 삼계탕’을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제주 구엄 토종닭’은 항생제나 산란 촉진제 등 약품을 전혀 사용치 않고 각종 자연들풀, 성게 껍질, 게 껍질 등을 생물 발효농법을 이용해 보조사료를 만들어 먹인 토종닭이다. 또한, 로토산을 이용한 살균 소독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제주 구엄 토종 삼계탕’은 다이옥신 해독 효능까지 있는 수삼과 식은땀을 흘리지 않고 체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황기, 기운을 보충하는데 좋은 오가피, 보양식에서 빠지는 않는 대표 식재료인 전복으로 담백한 맛과 영양을 더했다.

삼계탕은 낮 12시~오후 2시 30분, 저녁 6시~10시까지 맛볼 수 있다. 가격은 4만 9000원(세금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 064-735-8902 / www.kensingtonjeju.com


롯데호텔제주, 제주도민 패키지 & 서머 이벤트

▲ 롯데호텔제주 해온

롯데호텔제주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물놀이와 뷔페, 키티룸 숙박을 엮은 ‘제주도민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제주도민만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키티룸’과 ‘슈페리어룸’ 타입 중 선호하는 객실 1박과 17만원 상당의 화산분수쇼 뷔페 2인이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헬로키티룸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 여성고객을 위한 ‘레이디스’ ‘프린세스’ 3가지 콘셉트 중 취항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을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오는 17일부터는 신나는 수중 이벤트도 진행된다.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워터 클라이밍, 보트 레이스, 트램펄린 등 온 가족이 한 팀이 돼 미션을 완수하는 이벤트다. 도민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15년 전 오픈 당시 가격 그대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Coffee 2000’ 이벤트도 마련, 향긋하고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선물한다.

예약 문의: 롯데호텔제주 1577-0360


제주 프시케월드, 복합테마파크 멜리오 에코피아로 재탄생

▲ 에코피아

제주시 평화로에 위치한 프시케월드가 멜리오 에코피아(www.meglioecopia.com)로 이름을 바꾸고 재단장했다. 2007년 ‘나비’를 테마로 문을 연 프시케월드는 일명 ‘나비박물관’으로 알려지며 사랑을 받아왔다.

멜리오 에코파크는 기존 나비박물관과 나비생태관, 거울궁전 등은 유지하면서 체험형 어드벤쳐 테마존과 자연감성 테마존을 보강해 보다 다이나믹한 복합테마파크로 업그레이드했다.

에코피아 테마파크에서는 10여 가지 전시&체험이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는 공중에 있는 출렁다리와 피싱네트 위를 건너가는‘스카이워크(7월말 오픈 예정)’, ‘미로게임’, 마블시리즈의 영웅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놀이시설‘히어로파크’, 정글X4D 및 사이버수족관으로 구성된‘스크린월드’, 유럽의 프로방스를 재현한 포토존, 소나무숲과 잔디밭 주변에 LED 조명기기들과 휴게시설들을 설치한 야외공연장 등이다. 보석박물관으로 알려진 퀸즈하우스도 추가 관람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7~8월 여름철 한시적으로 야외 워터파크를 오픈, 수상안전체험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에코피아 관계자는 “에코피아 테마파크는 모든 놀이기구를 사람의 힘으로 작동하는 네츄럴파크를 지향하고 있다”며, “아직 공사가 진행 중인 테마존이 있지만, 콘텐츠 하나 하나 완성도를 높여 에코피아를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에코피아 테마파크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관람문의 064-799-72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