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클럽 오픈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클럽 오픈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을 오픈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는 가족 고객을 위한 24개의 포인포 키즈룸이 자리잡은 포인포 키즈 플로어가 따로 자리해 있다. 객실 복도를 따라가면 곳곳에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돼 있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인포 객실 층 중간에 위치한 ‘포인포 키즈 클럽’은 꿀벌 클래스·볼풀·볼타켓·쿠키인형·비비슬라이드 등이 있는 놀이공간 ‘포인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상과 중형 블럭 등이 있는 ‘숲 속 하우스’, 레고 교구·북카페 등의 ‘베어 빌리지’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자유로운 놀이 시간과 함께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과 오감을 자극시키는 촉감 놀이인 오감체험 클래스, 타악기를 배울 수 있는 케니 두드림 뮤직 클래스, 어린이 발레 클래스 등이 진행된다.

이 외에 레고 팔찌·비누 만들기 등을 해보는 키즈 크래프트, 케니와 함께 요리를 해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종이접기·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는 키즈 아트 스쿨 등도 준비된다. 다만 키즈 아트 스쿨은 유료다.

특히, 방학을 맞은 어린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과 피크닉 런치까지 제공하는 ‘키즈 서머 캠프’도 선보인다.

‘키즈 서버 캠프’는 6시간동안 진행돼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시간을 엄마, 아빠에게는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문의 및 예약: 1855-0202 / www.kensingtonjeju.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