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맞는 지질콘텐츠 개발 추진
트렌드 맞는 지질콘텐츠 개발 추진
  • 진기철 기자
  • 승인 2015.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지질공원 체험단 모집

제주를 찾은 관광객들의 기호와 트렌드에 맞는 신선한 지질콘텐츠 개발이 이뤄진다.

제주관광공사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핵심마을 활성화 사업을 통해 개발된 제주의 지질을 담은 지오브랜드(Geo-Brand)를 알리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발한 끼로 콘텐츠를 만들어 홍보를 하게 될 제주 세계지질공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 세계지질공원 체험단’이란 지질트레일 도보여행은 물론, 해녀문화·불턱체험 등의 지오액티비티, 지질을 모티브로 만든 지오푸드 쿠킹, 지질을 테마로 한 지오하우스 숙박 등 지오브랜드 체험을 통해 영상, 글, 사진,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홍보활동을 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3일까지로 제주를 사랑하고 여행을 즐기며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활용능력만 있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지원서를 제출하거나 참가의지를 담은 영상, 글, 사진 등을 제주 세계지질공원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선발된 체험단은 다름달 10일부터 8월 말까지 제주 세계지질공원 핵심 지질명소를 여행하면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한 홍보활동과 함께 독창적이고 창의적으로 만들어진 최종 콘텐츠 결과물을 제출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체험단이 제작한 콘텐츠는 지오브랜드와 연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 핵심 지질명소 탐방 활성화와 마을 주민들의 소득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