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합니다”
  • 신정익 기자
  • 승인 2015.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주원종합건설㈜를 비롯해 ㈜산지공업사, 대양철재㈜, 제주은행 동광로지점 등이 창립 기념일을 맞아 양질의 고객 서비스와 내실경영을 다짐하고 있다.

※ 오는 15~21일 창립 기념일을 맞는 회사는 연락 바랍니다. 제주매일 경제부 743-2580.

#주원종합건설㈜ “차별화된 브랜드 건설로 도외 사업 확장”

▲ 강성훈 대표이사.

8일 창립 15주년을 맞는 주원종합건설㈜(대표이사 강성훈)은 ‘책임감 있는 시공’을 모토로 그 동안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 등이 결합된 완벽한 시공으로 신뢰를 받고 있다.

지난해 제주국제공항 여객 터미널 대합실 시설 개선 공사, 제주시 노형동 공동주택 신축 공사 등을 차질없이 수행해 발주자들의 신뢰에 보답했다.

강성훈 대표이사는 “불황을 뛰어넘어 도약할 수 있는 방법은 차별화된 브랜드 건설”이라며 “도내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건설에도 참여하면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락처 727-3333~4.

#㈜산지공업사 “도내 최대 공업사로 서비스 극대화”

▲ 한봉심 대표.

9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산지공업사(대표 한봉심)는 제주시 화북공업단지에 위치한 도내 등록업체 1호 정비 공장으로, 현대자동차로부터 전문 공장 승인을 받을 정도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3대에 걸쳐 운영되는 ㈜산지공업사는 모든 차량 검사와 LPG 구조 변경, 크레인 및 특수차 엔진 정비 등 도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종합병원이라는 자부심으로 서비스 극대화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한봉심 대표는 “반세기 가깝게 차량 정비라는 외길을 걸어왔다”며 “도내 최대 규모의 공업사라는 자부심을 갖고 한 차원 높은 만족과 신뢰받는 업체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8-7182~4.

#대양철재㈜ “고품질 KS인증 제품 신속·정확하게 공급”

▲ 김영부 대표.

오는 10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대양철재㈜(대표 김영부)는 철근 공급업체로 YK Steel㈜, 한국철강㈜의 관급 철근 공급을 위한 제주 하치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도내 주요 민간 공사 현장을 비롯해 다수의 1군 건설사들에게 다양한 철근 제품류를 공급하고 있다.

김영부 대표는 “건설업체들의 안전한 시공을 위해 고품질의 KS인증 제품을 신속·정확하게 공급하는 등 수요자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49-5585~7.

#제주은행 동광로지점 “고객 자산 가치 증대 전력”

▲ 정성삼 지점장.

오는 11일 개점 24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동광로지점(지점장 정성삼)은 제주시 인제사거리 인근에 위치,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자산 가치 증대에 진력하고 있다.

특히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전문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면서 지역 내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지원 사업 등 사회 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정성삼 지점장은 “‘따뜻한 금융’을 통한 고객감동을 최우선 영업방침으로 삼아 더욱 다양한 고객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8-31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