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펀 키즈 패키지’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9월 7일까지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펀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정의 달인 5월에 예약할 경우 어린이 디너 뷔페 1인 혜택을, 2박 예약 시에는 패밀리 스플래쉬 스낵 타임을 제공한다.
‘펀 키즈 패키지’는 KBS에서 방영됐던 ‘동화나라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는 포인포 키즈룸에서 동화 같은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포인포 키즈룸은 어린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어린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를 비롯해 실내·외 수영장, 유아풀, 자쿠지 등 다양한 수영 시설이 준비된 사계절 온수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물놀이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마린 키즈 수영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세상에 하나 뿐인 레고 팔찌, 비누 등을 만들어보는 키즈 크래프트, 종이 접기 등 나만의 작품집을 만들어보는 키즈 아트 스쿨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는 46만원 부터(10% 세금 별도) 판매된다.
문의 및 예약: 1855 - 0202 / www.kensingtonjeju.com
해비치호텔&리조트, ‘얼리서머’ 패키지 출시

해비치호텔&리조트는 이른 여름 바캉스족을 위한 ‘얼리서머 인 해비치’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다음달 1일부터 7월 16일까지 판매되며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제주 로컬푸드로 차려진 뷔페 ‘섬모라’ 조식2인으로 구성됐다.
또 야외정원 길을 따라 걸으며 독일, 아일랜드, 영국 등 다양한 수제맥주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비어 테이스팅 로드 이용권 2매도 포함된다.
이 외에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실외&실내 수영장 이용과 피트니스 센터 입장도 가능하다. 선착순 예약 고객 200명에게는 추가로 록시땅여행용킷 4종 세트를 증정한다.
가격은 수페리어룸 기준 26만원부터다. 주말이나 객실 전망에 따라 요금은 변동된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www.haevichi.com